본문 바로가기
Graphics/Graphics

Absorption and Scattering (흡수와 산란)

by scahp 2020. 8. 11.

 

개요

Light의 흡수(Absorption)와 산란(OutScattering + InScattering)과정을 이해해봅시다.

 

내용

그림1. 대기의 산란과 흡수를 보여주는 그림, Extinction은 산란, 흡수로 빛의 양이 감쇄하는 효과, In-scattering은 빛의 양이 증가되는 구간입니다.  (출처 : Foundations of Game Engine Development 2)

 

 

레퍼런스

Foundations of Game Engine Development 2

반응형

'Graphics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Structure Buffer  (0) 2020.09.04
Accurate atmospheric scattering  (0) 2020.09.01
Perspective Shadow Map (PSM)  (0) 2020.08.05
Smooth Min (IQ's polynomial smooth minimum)  (3) 2020.07.17
Cascade Shadow Map  (2) 20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