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
최초작성 : 2020-09-09
마지막수정 : 2020-09-09
최재호
목표
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를 이해하고 실제 구현해봅시다.
내용
아직 정리할 시간이 부족해서 결과물을 먼저 남깁니다.
추후에 설명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논문에 아래 식에 오타가 있으니 수정해야 함.


영상1. 3층 Layer의 Cosmetic 최종 결과
구현 코드
github.com/scahp/Shadows/tree/Physically-based-cosmetic
레퍼런스
1. Huang, C.-G., Huang, T.-S., Lin, W.-C., & Chuang, J.-H. (n.d.). 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
2. 기존 SSS 구현
반응형
'Graphics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diometric Quantities (0) | 2020.10.26 |
---|---|
VGPR, SGPR 사용여부 확인 (0) | 2020.09.24 |
The Structure Buffer (0) | 2020.09.04 |
Accurate atmospheric scattering (0) | 2020.09.01 |
Absorption and Scattering (흡수와 산란) (0) | 202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