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aphics/Graphics

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

by scahp 2020. 9. 9.

 

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

 

최초작성 : 2020-09-09

마지막수정 : 2020-09-09

최재호

목표

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를 이해하고 실제 구현해봅시다.

 

내용

아직 정리할 시간이 부족해서 결과물을 먼저 남깁니다.

추후에 설명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논문에 아래 식에 오타가 있으니 수정해야 함.

 

그림1. 논문에 잘못된 식

 

 

 

그림1. 3층 Layer의 Cosmetic 최종 결과

 

 

 

영상1. 3층 Layer의 Cosmetic 최종 결과

 

구현 코드

 

github.com/scahp/Shadows/tree/Physically-based-cosmetic

 

레퍼런스

1. Huang, C.-G., Huang, T.-S., Lin, W.-C., & Chuang, J.-H. (n.d.). Physically-based Cosmetic Rendering.

2. 기존 SSS 구현

 

 

 

반응형

'Graphics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diometric Quantities  (0) 2020.10.26
VGPR, SGPR 사용여부 확인  (0) 2020.09.24
The Structure Buffer  (0) 2020.09.04
Accurate atmospheric scattering  (0) 2020.09.01
Absorption and Scattering (흡수와 산란)  (0) 2020.08.11